자주 묻는 질문들^^ (2013.10.21.수정)
제목 자주 묻는 질문들^^ (2013.10.21.수정)
작성자 마르쉬마르 (ip:)
  • 작성일 2013-10-21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589
  • 평점 0점

-------------------------------교환,환불 관련-------------------------------------

 

<상품을 교환,환불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을 반품하시려면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2일이내에

마르쉬마르 QnA 게시판을 통해 반품의사를 밝혀주신 후 한진택배(1588-0011)로 전화하셔서 착불로 반품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품신청후 1~2일 사이에 기사님이 방문하시면 상품과 함께 왕복택배비 동봉하셔서 보내주시면 되세요 (배송비 관련 사항은 아래 배송비 관련 질문에서 확인부탁드려요^^)

(즉시 보내시지 않아 반품요청 후 7일이 경과되거나 반품 요청없이 보내시는 경우 확인 및 처리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므로 무통보 반송될 수 있습니다.)

 

 

반품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숭인동 65-3번지 4층 마르쉬마르

 

<교환,환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단순변심 반품일 경우

-구매한 제품 모두 반품시(무료배송 이벤트 포함) 5000원

-반품하는 제품을 제외한 제품의 가격이 6만원 미만일 경우(무료배송 이벤트 포함) 2500원

-반품하는 제품을 제외한 제품의 가격이 6만원 이상일 경우 2500원

(전체카드 취소시 초기 결제되신 배송비 2500원 포함된 금액 취소되시기에 초기 배송비 2500원과 반품배송비 2500원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불량/오배송일 경우

- 오배송, 불량상품은 주문시 동일한 상품으로만 무료교환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 그외 반품이나 다른상품, 사이즈 , 색상 등의 교환을 원하실 때는 원래 주문하셨던

상품에 대한 변심이 포함된 부분이라 일반 교환처리와 동일하게 적용이 되어 교환배송비가 추가됩니다.

- 단, 상품에 하자가 있다하더라도 하자 상품을 교환하시면서 동시에 다른 주문 상품 사이즈를 교환하시거나 반품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 반(2.500원) 부담 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착화감(화장품,향수냄새,생활주름,오염)이 있거나 세탁,수선한 경우

- 고객 부주의로 인해 웨손된 경우

- 흰색 및 아이보리 제품, 악세서리, 니트, 세일상품, 품절상품의 경우

- 수제화와 빈티지 의류

- 판매중이지 않은 상품을 따로 주문하신 경우

- 박음질선의 실밥처리, 단추가 느슨하게 달린 경우, 재단시 생길 수 있는 약간의 초크 자국 (초크자국의 경우 물파스를 천이나 티슈에 묻혀 살짝만 지우면 깨끗이 지워지신답니다)

등 대량생산의 특성상 일어날 수 있는 미비한 부분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신발은 제작과정에서 접착제와 함께 휘발성있는 액체를 사용하여 마무리 작업을 하므로, 제품 처음 수령시 냄새와 본드자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냄새는 하루정도 밖에 두시면 자연스럽게 빠지는 현상으로 하자는 아닙니다. 본드자국 역시 착용에 의해 자연스럽게 떨어지므로 하자가 아닙니다.

 

 

저희 마르쉬마르는 꼼꼼한 검수를 통해 고객님께 최상의 상품을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의 경우는 정말 간혹 일어나는 부분이나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알려드리는 것이니 양해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카드취소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어떻게 된거죠?>

저희는 KCP 라는 카드 가맹점을 통해 카드승인과 취소승인이 되고있어요~^^

가맹점을 통해 취소처리되고 있기 때문에 취소승인이 나기까지 넉넉히 7~10일정도 소요되실 수 있답니다 ^^

 

-------------------------------배송 관련-------------------------------------

 

 

<배송시작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조회가 안되요 ㅜㅜ>

대량으로 배송이 나가고 있는지라 택배기사님이 전산처리 하기까지 바로 조회가 되지 않으실 수 있어요~~^^

문자 받아보신 후 당일 저녁이나 다음날 오전중으로 확인해주세요^^

 

 

<오늘 택배를 받았는데 상품이 누락되었어요ㅜㅜ>

여러상품을 구매하신경우 특정상품이 입고지연되면 상품 기다리신다고 애태우시는 심정을 저희도 충분히 알고 있어서 먼저 준비된 상품만 배송해드리고 있답니다^^

배송비는 저희 부담으로요~^^ 누락된 지연 상품은 상품이 입고되는 즉시 따로 발송해드리니 불편하시더라도 조금만 양해 부탁드릴게요

누락된 상품은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하시답니다^^

 

 

<따로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

배송여부를 확인하신후 고객센터 혹은 Q&A게시판으로

저희에게 알려주셔야 하시구요

전에 주문하신 상품이 아직 발송전 상태이면 묶음배송이 가능하지만

이미 배송된 상태라면 묶음배송이 어렵습니다.

나중에 주문한 상품 준비기간이 있어 배송시간이 좀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가 중복으로 결제되신 경우 한번의 배송비를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하신 예치금으로 넣어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 관련-------------------------------------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해요?>

적립금은 최소 2000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시답니다~^^

신규회원가입시 드리는 적립금, 구매에 대한 적립금, 착용후기 적립금 등을 모으셔서 사용하실 수도 있어요

주문정보 입력시 적립금 사용할 수 있는 칸에 사용하실 금액을 입력하시면 된답니다^^

 

 

-------------------------------상품 관련-------------------------------------

  

 

 

<주문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왜 품절이 되죠?>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확인후 익일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기 때문에

정확한 품절확인은 결제확인되신 다음날 알 수 있답니다.

이럴경우 전화나 문자(해외배송이신경우 메일로)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지연되다가 품절이 되는 경우에도 확인되는데로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

품절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 예치적립등 고객님 원하시는데로 처리해드리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

품절된 상품의 재입고는 거의 되지 않습니다.

비슷한 상품이나 똑같은 상품이 다시 들어올때도 간혹있으나

그 시기가 정확치 않아 미리 재입고 된다고 예정할수 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 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croll